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만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 4곳

2016. 6. 24.
반응형

국내 여행만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 4곳




해외 여행보다 국내 여행이 훨씬 더 저렴할 거란 생각에 국내 여행지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예를 들어 제주도 2박3일 여행의 경우, 1인당 40만원 이상이 족히 드는데 여기서 돈을 좀 더 보태면 해외여행도 노릴 수 있다. 


저가항공 덕분에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물론 숙소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할 수 있다.) 


국내 여행만큼이나 저렴한 비용으로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들을 소개한다.





1.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개성있는 부티끄와 특색있는 먹거리, 그리고 인근에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천 유후인이 있는 등 체험해볼 것들이 풍부해 인기가 많다. 


첫날에는 후쿠오카의 번화가인 텐진과 하카타 캐널시티에서 쇼핑을 하고, 모모치 해변에서 산책 후 후쿠오카 타워에서 후쿠오카 시가지, 하카타만, 세후리 산을 감상하자. 


둘째날은 해마다 일본 전역에서 수백만명의 사람이 찾아와 합격을 기원하는 다자이후 텐만구를 구경하고, 야나가와에서 야나가와 뱃놀이를 즐기거나 후쿠오카 온천을 즐겨본다.



후쿠오카 맛집


1. 잇푸도 라멘 


후쿠오카 시내에서 자주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가게지만 베스트 라멘 가게로 꼽힌다. 진한 돈코츠 라멘을 맛보고 싶다면 가보자. (주소: 1-13-14 Daimyo, Chuo-ku, Fukuoka)


2. 치카에 


텐진에 있는 치카에는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요정이다. 저녁은 비싸지만 점심 시간에만 500명 한정으로 정식 세트를 제공한다. 아침부터 점심을 먹기 위해 줄을 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정갈하고 깔끔한 메뉴와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주소: 2-2-17 Daimyo, Chuo-ku, Fukuoka)



후쿠오카의 저렴한 숙소


1. Michi 호스트의 Urban Nest 


최대 숙박 가능 인원이 3명으로 친구와 함께 간다면 최적의 숙소. 텐진은 걸어서 10분, 하카타도 버스로 10분 등 위치적 조건이 좋고, 주변에 맛집도 많다. 오호리 공원과도 가까워 밤에 산책을 할 수 있다.


2. 후쿠오카 하나 호스텔

 

캐널시티, 나카스 강변의 포장마차가 전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하카타 역과 텐진 중심가도 걸어다닐 수 있는 최고의 위치이다.






2. 오사카



오사카는 쇼핑, 관광, 먹방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첫날에는 오사카 성, 신사이바시, 아메리카무라, 도톤보리 등 오사카의 다양한 필수 관광명소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갖는다. 


난바역 근처에 위치한 도톤보리는 구역은 오사카에서 가장 화려하고 활기가 넘치는 곳으로 저녁에 가는 것이 더 좋다. 


오사카의 야경을 보고 싶다면 오사카 야경을 파노라마도 볼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가 인기다. 

둘째 날에는 인근 전통 도시인 교토나 고베, 혹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취향에 맞게 이동하길 추천한다.



오사카 맛집


1. 키지 


오코노미야끼는 오사카를 대표하는 음식이라 어딜 가도 볼 수 있지만, 그 중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지는 오사카에서도 손꼽히는 오코노미야끼 맛집이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에서 야경을 볼 예정이라면 이곳에서 오코노미야끼와 맥주를 함께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2. 도쿠마사 


걸쭉한 카레에 쫄깃한 면발이 가득한 카레우동은 오사카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오사카 성을 간다면 꼭 들러보자. (주소: 1-16-22 Morinomiya Chuo, Chuo-ku)



오사카의 저렴한 숙소

1. Hostel64 Osaka 


공구 메이커의 창고, 사무소, 종업원의 숙박시설로 쓰였던 건물을 디자이너가 개조한 호스텔로 일본식, 서양식, 도미토리 셋 중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시끌벅적하기보다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호스텔로 내 집처럼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3. 가오슝



대만 제2의 항구도시 가오슝은 항공권만 싸게 구하면 도착해서 국내여행보다 더 저렴하고 풍요롭게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오슝은 바쁘게 여행하기 보다는 느릿느릿하게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첫날은 가오슝의 치진 풍경구에서 바다를 보며 산책을 하다가 다거우 영국 영사관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고, 보얼 예술 특구에서 예술가들의 작품들을 감상한다. 


그리고 둘째날은 렌츠탄, 춘추각, 용호탑 등 인기 관광지를 둘러본다. 

밤에 열리는 야시장은 대만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니 놓치지 말자.




가오슝 맛집


1. 항원우육면 


대만사람들의 소울푸드인 우육면. 항원 우육면관은 특히 맛이 진해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소: No. 55, Dacheng St., Yancheng Dist)


가오슝의 저렴한 숙소


1. Jia's Inn Liuhe 


가격도 저렴하고, 미려도 역 근처이면서 가오슝 현대미술관과 야시장에 붙어 있어 편리하다.





4. 칭다오



칭다오는 가깝고 이국적인 휴양 도시로 과거 독일의 조계지였던 곳이다. 

작은 유럽이라고 불릴 정도로 독일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다. 


첫날에는 유럽식 건물이 그대로 남아있는 팔대관 풍경구와 잔교 등 구시가지를 중심으로 여행을 하고 둘째날은 칭다오의 랜드마크인 5.4 광장과 칭다오시 박물관 등 신시가지를 구경하고 맥주박물관에서 맥주를 시음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맥주가 맛있는 칭다오에서 밤을 그냥 보낼 수는 없다. 

칭다오 맥주 박물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맥주 거리에서 산둥성 요리와 신선한 맥주를 즐겨보자.




칭다오 맛집


1. 하이디라오 훠궈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훠궈(샤브샤브) 체인점으로 친절하고 깨끗한 서비스로 항상 만원이다. 

면요리사가 직접 테이블 앞에서 칼국수 면을 뽑아준다. 요트경기장 주변에 있다.


칭다오 숙소 추천


1. 콥톤 호텔 칭다오 


중국 호텔은 시설 대비 가격이 저렴해 좋은 호텔에서 묵을 수 있다. 


칭다오 중심 업무 지구(Qingdao Central Business District)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해변 산책, 해안 산책, 건축물 테마 여행을 하기에 좋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꼭꼭 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